금연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금연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금연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 멋진 팁들을 시도해 보십시오!

흡연 습관을 끊는 것은, 의지가 매우 강한 사람일지라도, 누구에게나 쉽지 않다.

사실은 사람들이 담배를 끊고 싶을 때도 여전히 담배에 애착을 느낀다는 것이다.

흡연에 대한 감정적인 애착에서 벗어나 그 습관을 완전히 없애기 위해, 다음 조언으로부터 조언을 받아 시작하라.

그만두는 것을 최대한 쉽게 해라.

차가운 칠면조를 그만두는 것은 절대 권장되지 않는다.

통계적으로, 차가운 칠면조를 먹는 사람들은 95%가 실패한다.

니코틴은 극도로 중독적인 물질이기 때문에 약물, 패치 또는 치료가 필요할 수 있다.

이것은 네가 영원히 그만둘 가능성을 높일 것이다.

그만둘 수 있는 자신만의 개인화된 계획을 생각해 내라.

당신의 리스트를 당신의 독특한 성격과 일치시키도록 하라.

사람마다 목표를 다르게 달성한다.

관리 가능하고 편안한 공식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개인별 리스트를 만드는 목적이다.

담배에 대한 갈망이 엄습할 때, 지연을 실행하도록 노력하라.

다른 일을 하고 나서 몇 분 후에 자신의 감정을 다시 평가해 보면 최악의 갈망은 사라졌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필요한 만큼 이 과정을 계속해서 반복하십시오.

절대 혼자서 담배를 끊으려고 하지 마라.

당신의 친구와 가족의 도움을 받으세요.

당신은 또한 지지 그룹에 가입함으로써 꽤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같은 처지에 있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갈망이나 압박이 가중될 때를 대비한 확실한 백업 계획을 수립하여 포기하지 않도록 각오를 다지십시오.

갈망이 생기면 운동을 좀 하고, 취미에 참여하거나, 파트너에게 마사지를 잘 하도록 가르쳐라.

애완동물이나 아이들과 노는 것과 같이 담배를 피우는 것을 막기 위해 자신에게 즐거운 산만함을 주라.

금연을 고려하고 있을 때 담배 브랜드를 바꾸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절대적으로 끔찍하다고 생각하는 브랜드에 당신의 선호 브랜드를 포기하라.

이렇게 하면 하루 동안 피우는 담배의 수를 점차 줄이는 것이 쉬워질 것이다.

그렇게 즐기지 않으면 담배를 덜 피울 것이다.

가족과 친구들에게 담배를 끊기로 결심했다고 꼭 말하도록 해.

그들은 당신을 위해 그곳에 있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 이유를 상기시키는 데 큰 힘이 될 수 있다.

연구에 따르면 가족 지원 제도를 이용하는 것이 금연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라고 한다.

그러한 시스템은 당신의 성공 가능성을 크게 높일 수 있다.

특정 목표를 달성한 경우 사전에 자신에 대한 보상을 전략적으로 계획하십시오.

종료일로부터 24시간, 1주일, 1개월과 같은 가치 있는 성과 날짜를 선택하십시오.

이 목록을 매일 눈에 띄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이것은 약할 때 힘을 주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지금 당장 담배를 끊어라.

몇 달 후에 시작하는 날짜를 미루지 말고, 오늘이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시간이다.

담배를 끊음으로써 흡연과 관련된 사망의 위험을 가능한 한 빨리 줄일 수 있다.

간접흡연으로부터 가족을 보호하는 것은 담배를 끊는 중요한 이유가 될 수 있다.

운동은 흡연습관을 대체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운동하는 것은 니코틴에 대한 갈망과 싸우는 데 매우 효과적인 건강하고 자연적인 높은 수치를 만들어낸다.

또한 운동을 강화함으로써 중단과 관련된 신진대사가 느려지면서 나타나는 전형적인 체중 증가를 피할 수 있다.

의사에게 당신의 그만두는 노력에 약물을 지원하라고 권하는지 물어봐라.

당신이 영원히 그만둘 수 있도록 현재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많은 제품들이 있다.

니코틴 대체부터 처방전까지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당신은 즉시 그만둘 수 있을 것이다.

의사와 상의하여 당신이 영원히 습관을 버리도록 도와줄 수 있는 제품의 방향을 알려줄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상담은 당신이 담배를 끊는데 필요한 힘을 줄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은 흡연에 대한 감정적인 애착이나 자존감에 대한 문제 때문에 담배를 끊을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하면 담배를 그렇게 많이 피우고 싶지는 않을 것이다.

이 방법에 관심이 있다면 의사와 함께 방문하여 대화할 수 있는 사람에게 추천을 요청하십시오.

담배를 끊는 것이 불가능하거나 두려울 필요는 없다는 것은 분명하다.

당신은 오늘 위의 팁을 시도할 때 헌신적이고 긍정적인 태도로 담배를 끊을 수 있다.

의욕이 생겼을 때 성취할 수 있는 것에 놀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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