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훌륭한 조언에 따라 치질 최소화

이 훌륭한 조언에 따라 치질 최소화

이 훌륭한 조언에 따라 치질 최소화

치질은 말하기 민망할 수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상태가 악화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정보에 접근할 필요가 있다.

아래에 제시된 팁은 치질을 다루는 기초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데, 치질은 말뚝이라고도 한다.

고섬유질 식단으로 전환하는 것이 치질의 발생을 막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이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의 예로는 파스타, 오트밀, 통곡빵, 잎이 무성한 녹색 채소 등이 있다.

섬유질은 변의 건강하고 규칙적인 움직임을 촉진시켜, 또한 긴장을 감소시킨다.

치질을 완화하려면 루틴을 복용해 보십시오.

혈관이 약하면 치질의 주요 원인이 될 수 있다.

루틴은 감귤류 플라보노이드로 비타민C 흡수를 촉진해 혈관 건강을 돕는다.

그것은 감귤류 과일뿐만 아니라 양파, 브로콜리 같은 채소에서도 가장 흔하게 발견된다.

매일 500mg의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얼음이 얼은 후에 열을 가하는 것은 치질에 대항하는 쉬운 가정 치료법이다.

이 얼음과 열을 원투펀치로 치질 크기를 줄이고 치유 속도를 높인다.

10분 동안 얼음을 바른 후 20분 동안 적신 열패드를 발라라.

물에 레몬을 약간 넣으면 치질 문제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치질로 인한 고통과 자극은 레몬의 진정성 때문에 줄어들 수 있다.

하루 종일 간단한 레몬 물 한두 잔이면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통밀빵을 먹으면 소화에 도움이 되고 치질에도 도움이 된다.

이것은 또한 피부 자극을 줄여줄 것이다.

다음에 샌드위치를 준비할 때는 흰 빵을 잘라서 통밀을 사용해라.

종종 휴대용 쿠션 위에 앉아 있으면 치질과 관련된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다.

직장에서 사용하는 것이 불편할 수도 있지만, 차나 집에 타고 있을 때는 고통을 많이 덜어주는 데 도움이 되어 생활이 조금 더 편해질 수 있다.

치질이 있을 때는 설사약을 피한다.

설사약들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것들은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

지속적인 배변장애는 더 규칙적인 생활을 하기 위해 식단을 바꿀 때가 되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치질의 통증을 예방하거나 완화하려면 물을 충분히 마신다.

당신의 몸이 탈수될 때, 그것은 당신의 대변에서 물을 잡기 시작한다.

변이 딱딱해지면 배변도 매우 어려워진다.

매일 8잔의 물을 마셔라.

이것은 당신이 탈수되는 것을 막을 것이다.

카페인과 알코올은 이뇨제여서 탈수증을 일으키기 때문에 피한다.

뜨겁고 매운 음식은 직접적인 자극을 일으키기 때문에 피하라.

이 음식들은 당신의 장에 자극적인 영향을 끼쳐 결국 치질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매운 음식을 먹으면 치질에 염증이 생기기도 하고, 항상 화상을 입는다.

비록 당신이 저녁 식사 자리에서 이 정보를 논의하지는 않겠지만, 당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치질로 고생한다면 그것은 극히 유익한 것으로 판명될 것이다.

이 기사에 포함된 조언과 여러분의 의료 제공자들의 조언은 여러분이 치질의 흔한 증상을 완화시키는 몇 가지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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